사회 불안장애가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가?

사회 불안장애가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가?

사회 불안장애가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불안 문제에 시달린다.

그것은 인생을 사는 무서운 방법이 될 수 있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을 두려워할지도 모른다.

이 일에 관해서 뭔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기뻐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불안감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과 조언을 보여줄 것이다.

음악은 걱정을 달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낀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들어봅시다.

음악에 빠져라.

머지않아 당신은 불안감 감소와 마음의 개선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항상 마음을 즐겁게 하려고 노력해라.

불안은 숨쉬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호흡법은 숨쉬는 것을 조절하는 좋은 방법이다.

숨을 들이마실 때 마음속으로 열까지 세어 보고, 공기가 폐를 채우도록 하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조용하고 편안한 장소를 선택하여 호흡 운동을 하십시오.

웃음은 어떤 것의 치료제로도 이용될 수 있을 것 같지 않지만, 불안을 다룰 때는 자신이 느끼는 불안감을 줄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좋은 형태의 치료를 위해 친구와 함께 또는 TV와 함께 즐거운 웃음을 자아내라.

네가 한 좋은 일을 스스로에게 말하고, 아침에 기분이 좋아지도록 해라.

낮에 하고 싶은 것과 하루를 어떻게 하고 싶은지 말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의 하루가 여러분이 의도하는 대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이 개인을 “소리나는 위원회”라고 생각하라.

이 개인은 여러분의 불안 문제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믿을 만한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억누르지 말아라.

감정을 피하는 것은 결국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때때로 사람들이 높은 수준의 불안을 경험하고 있을 때, 그들은 소금에 대한 갈망을 증가시킬 것이다.

그 이유는 신체가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고 더 많이 섭취하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공되지 않은 생소 소금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소금은 인체가 가공하기 더 쉽고 많은 필수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의 불안감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심호흡을 연습하라.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횡경막에서 깊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낮 동안에는 절대 너무 많이 앉지 마라.

일하러 앉을 때는 짧은 운동 휴식을 취하라.

스트레칭 운동을 하면 근육의 긴장을 풀 수 있다.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고, TV를 보거나 둘러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모든 사람들이 약간의 휴식을 필요로 하지만, 너무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쉬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삶에는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을 압박하는 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만들고 불안감을 악화시킬 뿐이다.

진실은,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위대한 일들을 경험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모든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이 필요하지 않으니, 인생의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라.

불안감을 극복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불안감을 포함한 많은 신체적, 정신적 문제가 발생한다.

21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은 밤에 7~8시간 자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당신의 문제에 대해 말할 수 있도록 당신이 편한 사람들을 찾아라.

자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것을 분석하고 최소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좋을 수 있는데, 그 사람은 여러분을 돕기 위해 훌륭한 조언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불안은 여러분의 삶에서 줄일 수 있는 것이다.

그 기사에는 당신 자신의 계기를 제한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었다.

이 글에서 살펴본 내용을 적용하여 일상 생활에 활용하십시오.

불안 증상이 효과적으로 관리될 수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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