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등을 가라앉히는 방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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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통과 요통 부상은 성인들 사이에서 가장 보편적인 몇 가지 유형의 부상이다.

단순히 앉아있거나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 많은 활동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아래는 요통을 피하고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이다.

요통이 중요하니 무시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들은 허리 통증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고통 속에 너무 많이 움직이려고 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 악화시킬 수 있다.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좀 쉬도록 해라.

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허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 요가는 불필요하게 근육을 긴장시키지 않도록 도와주는 유연성을 촉진한다.

무거운 물건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한다면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는 동안 복부와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부상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통증이 줄면 경미한 부상이 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이틀 이상 쉬는 것은 근육 위축으로 인해 역효과를 낳기 때문에 이 경우 득보다 실이 많다.

허리가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혀 본다.

이 편안한 자세는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즉,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통증을 가장 많이 줄이는 자세로 앉으십시오.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매일 하는 일을 하면서 너무 많이 꼬지 마라.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든 집 청소만 하든 허리를 자주 비틀면 서버 등이 다치거나 통증이 심할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를 움직이는 방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허리 통증이나 조임증이 느껴지면 멈추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가 아프면 스트레스가 더 심해질 수 있다.

가능한 한 긴장을 풀도록 해라.

너무 긴장하면 근육 경련을 겪을 수 있다.

휴식을 취하고 상처 난 부위에 습한 열을 가하여 허리의 통증을 완화하십시오.

허리의 통증을 치료하려 한다면 기초부터 하는 것이 좋다.

며칠간 단순히 쉬는 것은 종종 도움이 된다.

당신의 요통을 돕기 위해 항염증 약을 복용해 보시오, 그 중에는 나프록센, 아세타미노펜, 이부프로펜도 있다.

열이나 냉기를 바르면 허리 통증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에 무리가 가는 처방약뿐만 아니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도 복용할 수 있다.

새로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때로는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을 처방받을 수도 있고, 때로는 처방전이 필요한 약을 처방받을 수도 있다.

통계에 따르면 인구의 3분의 2가 언젠가는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은 통증이 시작되기 바로 전에 일어나는 한 가지 사건의 결과로 일어난다고 믿는다.

대부분의 경우 나쁜 습관과 지속적인 등 압박은 사고 후 나타나는 통증으로 이어진다.

요통과 허리 부상은 심각할 수 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장애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삶의 결과를 변화시킬 수 있다.

심한 요통에서 회복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예방이 관건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경험한다면, 그것을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글은 요통을 피하고 치료하는 방법을 깨우쳤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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