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대처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조언

우울증에 대처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조언

우울증에 대처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조언

언젠가 우울증에 빠지면 행복해질 수 있고, 그런 일은 순식간에 일어나는 것 같다.

뭔가 작은 것이 그것을 촉발시킬 수 있다.

우울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내버려 두느냐 마느냐의 여부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이 팁들은 네가 그것을 다시 재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규칙적인 사회 활동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억지로라도 활동을 하고 즐기는 척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렇더라도, 이것들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평소 하던 일을 계속해.

그것들을 피하는 것은 당신의 기분을 더 우울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카운터 옵션을 검토해 보셨습니까? 포도즙과 성 존스 바텀을 결합한 포도즙 같은 것을 먹어보면 그것을 복용하는 사람들의 정신상태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은 또한 더 일반적인 처방 요법보다 싸다.

우울증을 예방하려면 식이요법, 운동, 충분한 휴식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함을 느낀다면, 빠른 해결책은 수영, 자전거 타기, 달리기, 또는 활발한 걷기일 것이다.

가공식품을 멀리하고, 매일 운동을 하고, 매일 밤 8시간 동안 잠을 자는 것은 우울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순한 슬픔이 화학적 우울증과는 다르지만, 각각의 우울증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기술은 비슷하다.

트리거를 피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우울해지게 하는 행동, 사람 또는 사건이 있다면, 그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항우울제는 뇌 속의 화학 물질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삶에서 정상 상태를 회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또한 운동하고 치료에 참여해야 한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집에 아름답고 신선한 잘린 꽃들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덜 슬프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꽃은 인간과 관련된 색과 냄새가 인간을 포함한 다양한 종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올 정도로 진화해 왔다.

배운 것을 이용하여 신선한 꽃을 얻도록 최선을 다하라.

우울할 때는 카페인, 알코올 및 기타 약물을 피하십시오.

비록 많은 중독자들이 이러한 화학 물질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지만, 그들은 실제로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보통, 이러한 충동은 의존적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는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라.

그들은 여러분이 우울증을 고칠 수 없더라도 여러분이 여전히 그들을 신경 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은 온라인과 자기계발서에서 이 정신질환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유익한 자료들을 발견할 수 있다.

항우울제를 매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일반적으로 아침이 선호된다.

패턴을 고수함으로써, 여러분은 약을 먹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낮에 약을 먹으면 일과 일상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된다.

우울증과 싸우는 동안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반드시 줄여라.

우울증은 스트레스로 인해 길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해 더 악화될 수도 있다.

삶에서 무엇이 당신을 너무 많이 압박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일단 여러분이 인생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결정했으면, 여러분은 그것들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울 수 있고, 가능하다면 그것들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주 우울하다면, 당신은 일기를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이 일간지에 글을 쓰는 것은 우울증이 시작되기 전에 우울증을 멈추기 위한 당신의 기분을 기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간이 흐른 후 일기를 보면 트리거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트리거를 피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우울증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의 삶은 어두운 생각을 하고 삶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피하며 보내져서는 안 된다.

이 글을 다 읽고 나면, 가능한 한 빨리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실행하라.

Close